장애청소년의 꿈

"취업" 그 길을 함께 합니다.


[서귀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] 2021 전시기획 참여작품 모집

백광진
2021-03-19
조회수 501

서귀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(관장 윤보철)에서는 2021년 장애예술인 및 예비창작자의 작품을 모집하고 있다.

전시기획사업은 제주특별자치도 지원을 받아 예술작품전시를 통해 장애예술인의 사회참여 및 장애문화예술에 대한 인식전환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된 사업이다.

모집 분야는 그림, 사진, 서예, 서각 등으로 액자, 캠퍼스, 판화작품 등 전시가 가능한 작품에 한해 3년 이상 작품활동이나 전시 경험이 있는 장애예술인으로서 제주도 내 기관 및 개인이 1인당 5점 이상 10점 이내의 작품으로 참여가 가능하다.

모집 기간은 03월 09일(화)부터 03월 31일(수)까지이며 이메일, 방문, 팩스 등을 이용해 신청하면 된다. 자세한 사항은 복지관 홈페이지 내 관련 내용을 확인하면 된다.

선정된 작품은 복지관 전시공간 등 지역사회 갤러리를 통한 오프라인 전시와 복지관 홈페이지를 활용한 온라인 전시가 동시에 이루어지며, 배너와 개인작품 리플렛, 포스터, 작품영상 제작을 지원하여 작품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.

서귀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2014년부터 매년 ‘찾아가는 문화갤러리’,‘연합전시회’,복지관 내 상시 작품 전시 등을 통해 장애문화예술의 창작활동의 활성화를 도모하고, 장애예술인에게 전시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자신감을 향상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.

2021 전시기획 참여작품 모집 안내


0 0